거제도 여행, 구인구직 정보_거사모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거제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거사모 커뮤니티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https://coupa.ng/cbhcWm
거제도

거제도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남해의 섬이기도 하지만, 포로수용소가 있었던 아픈 역사를 가진 섬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남해바다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며, 그 중 거제도의 여행을 기억에 꼽는 섬입니다.


거사모 사용설명서

네이버 커뮤니티 카페 거사모에서는 거제도를 사랑해서 자주 여행을 가시거나 거제도에서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 거제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회원만 40만에 가까우며 숲등급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네이버 카페 거사모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

거제도에 대핸 더 많이 알고 싶으신 분,

거제도 이사 계획이 있으신분

거사모  강추입니다.


거사모 회원들과 함께

회원들간의 수다, 자유이야기가 이루어지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의 내용을 보니 거제도 사시는 분들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거제도에 거주하고 계시는 주민들이 소통하는 내용을 보니 대형맘스카페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입니다.

거사모 카페에 애정이 생기는 부분입니다.

거사모 회원게시판
거사모 회원게시판

거제도 관광문의

거사모 의 거제도 관광문의 게시판이 있습니다.

최근까지 글이 올라왔으며 조회수도 좋은 게시판입니다.

거제도 여행전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저도 추후 거제도 여행 계획이 생기면 문의를 해볼까 싶습니다.

실시간으로 거제도 상황 확인도 가능하고, 거제도에 잘 알고 계신분들과의 소통도 가능하니 이만한 커뮤니티가 없는듯합니다.

거제도 관광

거제도 관광

거사모 구인구직

거사모 카페의 특이점은 거제도 구인구직란 게시판의 활동이 활발하다는 것입니다.

거사모 구인구직 게시판을 쭉 흩어보니 모던바, 편의점 알바에서 휘트니스 선생님 삼성중공업 패키지 설치작업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구인구직이 있었습니다.

하루에 올라오는 글도 상당히 많은것으로 보아 거사모 구인구직 게시판은 활성화된 게시판임이 확실하네요.

글을 쓰고 있는 현재도 글이 하나 올라왔네요.

거사모 구인구직

거사모 구인구직거제도에서 한달살기로 단기간 일자리, 또는 새롭게 이사하시는 분들중에 새로운 일자리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거사모 카페에 가입하셔서 거제도 주민 또는 기업과 소통이 가능한 카페에서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합니다.

원하는 직종이 없는 경우, 본인이 직접 구직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단, 본인의 신상에 대해 올릴수는 없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을 작성한 후, 쪽지로 개인적 소통을 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는 듯합니다.

쪽지나 메일로 진행되더라도 신분증등 개인정보 요구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진행하세요.

거사모 동호회

거제도 동호회
거제도 동호회

거사모 카페에서는 거사모에서 활발히 운영중인 동호회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카페에 많이 가입되어 있는 1인으로서 이렇게 동호회까지 게시판이 있는 커뮤니티는 처음이네요.

거제도 사진 동호회는 관심이 갑니다.

거제도에서 동호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 소식이 기쁘실 듯합니다.

거제도 포토세상

거제도 포토세상
거제도 포토세상

글이 자주 올라오는 게시판은 아니지만, 회원분들이 직접 찍은 사진들이 올라오는 게시판입니다.

거제도의 풍경 뿐 아니라 거제도 반딧불 사진도 올라오니 거제도 여행을 자주 다녀본 저에겐 반가운 게시판입니다.

6년 전부터 거제도 도로가 나기 시작하면서 반딧불이 사라졌다고 아쉬워하시는 회원분들의 댓글을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거제도는 자연훼손없이 그 아름다움을 계속해서 간직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외

거제시 소식, 중고물품 사고팔기, 무료드림등

많은 도움이 되는 카페인듯 합니다.

 

거제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저도 거제도를 더 많이 알고 사랑할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거제도는 관광지로도 많이 알려져있지만, 자연 그대로 간직되어 있는 섬입니다.

다른 관광지처럼 인위적인 모습이 아닌 지금 그대로의 자연경관을 간직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거제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이름처럼 거제도에 많은 관심으로 그 아름다움을 우리가 지키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올해 거제도 여행 한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거사모 화이팅입니다.

Leave a Comment